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추억의간식 우송대분식 쌍둥이네 떡볶이에서 떡볶이 먹었어요

대전 맛집

by 미야의일상 2020. 5. 29. 11:48

본문

분식의 대통령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분식 떡볶이!!

떡볶이는 떡의 사이즈도 중요한 거 같아요.

쌍둥이네 떡볶이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라 딱 좋았어요. 맛은 물론이구요!

 

 

 

위치는 우송대에서 한남대 넘어가는 삼거리에 좌측에 있어요.

찾기 쉬웠고 주차는 인근 원룸건물있는 곳에 주차 편하게 했어요!

 

 

 

우송대분식 쌍둥이네떡볶이에선 너무 맵지도 않아서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아요!!

 

 

 

튀김은 다른것도 맛있는데 특히나 김말이가 더 맛있었어요!!

 

 

 

닭꼬치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

 

 

 

쌍둥이네 떡볶이에서는 옥수수도 팔더라구요!!

갈때 포장으로 했네요!!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염통!! 양념이 끝내줬어요!!

잡내 안나고, 넘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떡볶이를 먹었는데 그 맛이 정말 예전하고 다르지 않아 좋았어요!!

우송대 근처에 있는 쌍둥이떡볶이에서 추억의 맛 보고가네요!!

 

 

 

김말이는 떡볶이 국물 찍어먹는것 잊지마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