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월평동맛집 왕솥뚜껑 고깃집

대전 맛집

by 미야의일상 2020. 5. 22. 22:52

본문

 

대전 월평동에 있는 왕솥뚜껑 고깃집!!

솥두껑에다가 삼겹살 먹은지가 언젠지 기억도 나질 않는다.

예전에는 솥뚜껑에서 삼겹살이니, 꼼장어니 몇몇 보았는데 많이 없어진듯!

하지만 월평동에 솥두껑에 구워 먹을 수 있는 삼겹살집이 있다니 나이스 하다.

 

 

 

솥두껑 싸이즈를 봐라 왜 왕솥뚜껑인지 알겠죠?

김치와, 고사리, 콩나물은 구워 먹는게 더 맛있는거 모르는 사람 없죠?

 

 

 

 

파처리 솔직히 이건 내가 사진을 잘 찍었다.

 

 

 

열무김치 상큼하고 맛있었다 열무국수를 먹고싶어하게 만든다.

 

 

 

샐러드는 여느 샐러드와 같은 맛이다.

 

 

 

미니쫄면 같은건데 나름 나쁘지 않았다.

 

 

 

김치를 잘라 나오는 것을 굽는거하고, 저렇게 길게 짜르지 않고 나와서 구운다음에 짤라 먹는거 하고

느낌이 다른거 같음 ㅋㅋ 뭔가 잘라 먹는게 더 맛잇게 느껴짐 보는것도 그렇고!!

 

 

 

월평동맛집 왕솥두껑에서 구워먹는 콩나물은 진짜 맛이 일품이였다.

 

 

 

왕솥두껑집에서 명이나물을 그냥 준다.

심지어 더 준다고 했다!!

다른데서는 몇천원 추가 받을텐데 말이다.

 

 

 

쌈무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쌈무 꼭 싸먹는다.

 

 

 

월평동맛집 왕솥뚜껑 고기 사이즈를 봐라!! 어마무시하다!!

세트메뉴 먹었는데 저렴하게 먹어서 좋았다.

 

 

 

생삼겹살, 벌집삼겸살, 대패삼겹살 세트를 3만원에 먹고 이것저것 구워 먹고 밑반찬도 많이 나와서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동영상을 보고, 참고 하시길 바래요!!

관련글 더보기